본문 바로가기
º 생활정보

라프텔 친구코드로 무료체험해서 애니메이션 보는 방법

by 건헬케 2021. 6. 16.

라프텔(LAFTEL) 친구 코드와 멤버십 가격, 동시접속이 궁금하셨나요? 오늘은 라프텔에 대해 설명드리면서 무료체험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라프텔의 사이트 이름의 유래는 원피스에 나오는 전설의 섬 라프텔을 모티브로 한 것입니다. 당연히 불법 사이트가 아닌, 합법적인 사이트입니다.라프텔은 PC와 모바일에 애니메이션을 공급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이지만, 애니메이션에 최근에야 관심을 갖는 분들은 아직은 생소한 그런 플랫폼입니다.

 

 

라프텔(LAFTEL) 사이트 주소

 

https://laftel.net/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세상의 모든 애니메이션을 고화질로 무제한 스트리밍하세요. 추억의 애니부터 분기별 신작까지 무제한 스트리밍 가능한 곳은 오직 라프텔. 뭘 볼 지 모를 땐, 덕후가 직접 엄선한 애니 명작들을

laftel.net

 

친구 코드

라프텔-친구코드-X54ZQA

 

친구 코드는 가입 시 입력하면 무료체험이 3일이 늘어나게 됩니다. 아주 유익한 제도입니다. 대부분의 이런 스트리밍 서비스는 월 가입제로 인한 유료제를 시행하고 있지만, 주위의 친구들이 같이 가입을 하면서 친구 코드를 입력하면 무료체험이 늘어나는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친구 코드가 필요한 분은 검은 상자 안의 코드를 입력해 주셔도 됩니다. X54ZQA 이 부분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해도 됩니다.

X54ZQA

 

 

멤버십 가격

 

멤버십 1개월 가격

라프텔-애니메이션-맴버십-1개월-가격-9900원

 

멤버십 3개월 가격

라프텔-애니메이션-맴버십-3개월-가격-29900원

 

멤버십 10000포인트

라프텔-애니메이션-맴버십-1만포인트-가격-10000원

 

가격은 1개월권, 3개월권, 소장권을 살 수 있는 10000포인트권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타 스트리밍 플랫폼과 크게 다르지 않은걸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라프텔 사이트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5일간의 무료체험을 받아서 이용해 볼수 있습니다. 5일이 지난 후 자동 결제는 되지 않으니 5일을 사용해 보고 더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이 있거나, 쭉 사용해 보고 싶단 생각이 들면, 그때 멤버십 가입을 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앞서 말한 친구 코드로 가입을 하게 되면 3일의 무료체험이 연장되니, 1개월 멤버십 가입까지는 필요 없는 분은 주위 몇 명의 친구나, 가족에게 가입 및 친구 코드를 보내면 어렵지 않게 연장해서 쓸 수 있습니다.

 

동시 접속 

 

현재 라프텔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에서는 동시 접속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신의 계정으로 PC에 접속을 한 뒤, 스트리밍을 켜놓은 뒤, 모바일로 접속을 하게 되면  "다른 기기에서 접속하여 동시 재생이 차단되었습니다" 이런 문구와 함께 먼저 로그인 한 기기에서 접속 종료가 됩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같은 다중접속이 안 되는 건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인 라프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전 애니메이션부터 시작해서 신작 애니메이션까지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조금 열심히 주위분들에게 알리면 무료 체험으로 어느 정도는 이용해 볼 수 있는 친구 코드 제도도 있고, 장점이 많은 플랫폼인 거 같습니다. 아직은 마니아 층 위주로 알려진 플랫폼이지만, 만화를 좋아하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쯤 시간 날 때 가입해서 쭉 둘러보고 이용해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